카테고리 없음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 최신판으로 알아보기

엘쥐전자 2017. 3. 15. 15:31

로얄 샬루트 21년산은 페르노리카에 대표적인 고급술입니다. 보통 발렌타인 위스키가 한국에서는 더 유명하지만 로얄 샬루트도 고급 위스키에 대표 주자입니다.

 

 

 

 

 

 

로얄 샬루트의 유래는 엘리자베스 2세에 대관식에 헌정을 하기 만든 술이라고 합니다. 여왕에게 헌정을 한 술이라고 하니 한층 더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뭐 로얄 샬루트 만 그런건 아니고 위스키는 언제 어디서 구매를 하는 것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꼼꼼히 챙겨서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은 대형마트에서는 25만원정도로 보이며 할인쿠폰시 적용시 만원 할인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때에 따라 마트에서 프로모션 진행시 24만원정도에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일 저렴하게 사실 수 있는 경우는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이 약 12만원에서 14만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략 보니 마트와 약 10만원대로 차이가 납니다. 구매하실 마음이 있다면 출장이나 여행갈때 공항에 면세점에 들려 구매하시는게 제일 저렴합니다.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 제일 으뜸인 곳은 아무래도 위스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게들일 텐데 대략 40만원에서 50만원정도 하니 마트나 면세점가격보다 약 2배정도로 비쌉니다. 이상 로얄 샬루트 21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