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국민연금 납입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엘쥐전자
2017. 5. 30. 03:00
국민연금 납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내가 얼마나 납부를 하였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가끔 한번씩 얼마냈다고 우편으로도 날라오더라고요 그런데 자주는 안오니 한번씩 인터넷으로 확인해보면 왠지 뿌듯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필요해 의해 금융기관,공공기관에서 제출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은 국민연금 납입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국민연금 납입증명서를 발급을 받으시려면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국민연금공단을 검색을 해주세요
홈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은데, 민원신청 카테고리에서 개인민원(조회/증명)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소득공제용 납부확인서를 클릭을 해주세요
개인정 수집에 대한 안내 내용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소득공제용 납부확인서를 이제 출력을 하실 수가 있는데, 개인사업장 사용자, 지역가입자, 사업장가입자 구분을 하신다음 발급년도 확인 후 프린터 발급 또는 팩스발급을 하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니 여러분들도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국민연금 납입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