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7년무료토정비결 여기서 보자

...........℃....sd^^! 2017. 5. 25. 03:00

2017년도 이제 중반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2017년도 초에 계획했던일들은 잘 진행이 되고 계신가요? 저는 여러가지를 세워놨는데, 아직도 실천이 안되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년초에 세워놨던 계획들을 잘 이루고 있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년초에 한번쯤은 보셨을 2017년무료토정비결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17년무료토정비결을 보시려면 농협홈페이지로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포털에서 농협 검색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위와 같은데, 메뉴더보기를 클릭을 하신 다음, 컬쳐홀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운세 카테고리에서 2017년신토정비결을 클릭을 하시면 되는데, 위에 보이는 운세보기를 클릭을 하셔도 됩니다.














정확한 사주분석을 위해 실제 생일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되고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2017년무료토정비결은 여러가지 운세가 나오는데, 총론은 이 해에 중요한 흐름을 이야기 해주는 것입니다. 총론을 자세하게 보신다음 차근차근 아래를 보시면 됩니다.














직장사업운과 가정/건강, 이성및 대인관계에 대한 운세가 나오며, 분야별로 운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월별운세가 나오며, 총론에서 빠지는 부분이 달별로 자세하게 나오니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달별로 잊어먹을 수 있으니 자주 들어가서 운세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2017년무료토정비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