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롯데택배 토요일 배달여부 확인하기

...........℃....sd^^! 2017. 7. 20. 03:00

주5일이 자리를 잡으면서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업무를 안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몇몇 업종에서는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런 분들이 계시기에 우리가 편하게 지내는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핸드폰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이전에 pc만 사용하던때와는 차원이 달라질 정도로 물량주문이 많아졌습니다. 배송하시는 입장에서는 주 5일로만으로는 부족하실텐데요 오늘은 롯데택배 토요일 배달여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택배 토요일 배달여부는 배송이 됩니다. 단, 일부지역과 기사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안될 수도 있는데요 거의 대부분 토요일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또 물건발송하는 업체에서 예를 들어 금요일 오후에 발송이 된다면, 월요일 배송이 될 확률이 높고 오전에 발송을 한다면, 토요일에 배송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것도 집하장 사정에 따라 다르겠죠?












롯데택배 토요일 배달여부를 더 정확하기 알기 위해서는 택배조회를 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시길 바랍니다.









운송장번호로 검색을 하신 다음 만약 내가 받을 관할 구역으로 들어왔다면 거의 익일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급한 물건이라면 전화하는 것도 방법인데요 조회를 하시면, 택배영업소 전화번호와 기사님 전화번호가 나와 있을것입니다. 너무 이른시간이나 늦은시간에 실례되지 않는 선에서 토요일 배송여부를 물어보는 것도 방법일 것입니다. 이상 롯데택배 토요일 배달여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