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항기 완전 좋아 딱 좋아 가사







완전 좋아 딱 좋아

내가 좋아 아주 좋아

너는 나의 사랑이니까

기쁠때라도 슬플때라도

너만 보면 나는 행복해

세상을 다 줘도 난 바꾸지 않으리

너는 나의 전부이니까

넌 나의 보배야

하늘이 준 선물이야

완전 좋아 딱 좋아 아이 좋아

완전 좋아 딱 좋아

내가 좋아 아주 좋아

너는 나의 기쁨이니까

아플때라도 힘들 때라도

너만 보면 나는 행복해

세상을 다 줘도

나는 바꾸지 않으리

너는 나의 전부이니까

넌 나의 보배야

하늘이 준 선물이야

완전 좋아 딱 좋아 아이 좋아

세상을 다 줘도

나는 바꾸지 않으리

너는 나의 전부이니까

넌 나의 보배야

하늘이 준 선물이야

완전 좋아 딱 좋아 아이 좋아

완전 좋아 딱 좋아 아이 좋아

완전 좋아 딱 좋아 아이 좋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