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날씨

괌 1월 2월 날씨 자세하게

...........℃....sd^^! 2017. 12. 13. 15:35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1월 2월 날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괌 여행 준비중이신가요? 저도 얼마전에 괌을 다녀왔는데요 정말 꿈만 같은 시간이였던것 같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빨리가던지.. 여행은 항상 아쉬움만 남기는 것 같네요.










우리나라는 4계절이 있는 나라지만, 괌은 연중 30도를 유지하는 여름에 나라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저도 겨울에 다녀왔었는데요 여행을 즐기면서 여기저기 많은 한국분들이 보이더라고요 ㅎ그리고 우리나라 사람말고도 일본,중국사람들도 많은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일본분들이 더 많았던것 같네요





괌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직항으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략 시간은 4시간에서 5시간정도 걸리는데요 간혹 공항이 혼잡하면 비행기에 대기하는 시간도 꽤 걸리더군요 이런일은 흔한 일은 아닙니다.





위에 날씨는 괌 1월 날씨인데요 거의 낮기온 30도를 전후 유지하고 밤에도 갑자기 쌀쌀해지는 날씨는 아니고 25도전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괌날씨는 소나기가 잦은 편입니다. 그래서 작은 우산정도는 항상 챙기고 다니시는게 좋습니다.












괌 2월 날씨인데요 30도를 전후로 온도가 거의 일정하네요 비가오는 날은 4일연속 오는 날도 있으니 이때에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너무 우울해 하지 마세요 거의 소나기가 많으니 여행을 즐기시기에는 큰 무리 없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이상 괌 1월 2월 날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