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회사친구가 도쿄여행을 다녀오면서 도쿄바나나를 구매를 해왔습니다. 도쿄바나나? 뭐 이런게 있어 했는데 일본은 맛집에 나라아닌가 우리나라 수도로 하면 서울바나나 뭐 이런느낌인데 같이먹자고 드밀었습니다. 솔직히 나한테 개인적으로 주는 줄 알았는데, 같이먹자고 하더군요 ㅎㅎ 선물로 주지

 

 

 

 

 

 

 

 

 회사친구도 바쁘고 나도 정신이 없고 해서 사온지 2들만에 드뎌 먹기 시작을 했는데 포장지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장지를 보아하니 한문으로 동경바나나이렇게 써져있습니다. 가로세로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 노트북보다 작은크기정도라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옆면 앞면 뒷면 모두다 일본말로 적혀있네요 우리나라에는 판매를 하지 않으니 포장지에 모두다 일본말로 있습니다.

 

 

 

 

안을 열어보았습니다. 도쿄바바나나 12개입자리를 구매를 해서 왔는데, 도쿄바나나 면세점 가격이 궁금하실 것입니다. 44488953121429엔으로 12개 기준으로 한화 약 만육천원 골입니다.

 

 

 

각기 포장이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고 그런 것을 노리고 포장을 한 것 같습니다. 개별포장되어 있는데 얼른 까서 먹고 싶더라고요

 

 

 

벗기니 정말 빵이라고 생각이 안들고 바나나하나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도쿄바나나는 드시는 순간 남녀노소 다 좋아할것이라고 생각이듭니다. 나이가드신 아버지,어머니,할아버지,할머니,아이들 모두다 좋아할 맛이네요 특히나 어르신들이 단거 좋아하니 더 선물용으로 괜찮을듯 합니다.

 

 

먹어보면 일딴 부드럽고 단맛이 납니다. 단거 싫어하는 분들은 일단 패스를 해야 하고 바나나맛이 나는게 신기하네요 하나만 일딴 섭취를 했는데 먹고나니까 더 먹고 싶은 충동입니다.

 

 

 

 

 

 

 저는 도쿄면세점에서 도쿄바나나구매만 생각을 했는데 우리나라에서도 팔더라고요 해외구매대행으로 직접사는 것보다는 배송비가 붙어서 비싸지만, 또 먹고싶은 생각날때에는 일본갈수 없으니 구매를 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https://coupa.ng/bhpNk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