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용무있습니까 대치점 방문기

엘쥐전자 2019. 6. 26. 19:38

 

얼마전에 짬뽕이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짬뽕집을 검색을 해봤습니다. 또 전날에는 술한잔먹었고 해장겸 방문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협찬이 아닌 직접 구매하고 먹은거기 때문에 사진이 엉망일 수 있는데 참고해주셔요^^

 

 

 

 

친구랑 용무있습니까를 대치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메뉴판이 들어가기전에 있어서 여기서 고를 수 있는데요 용무짬뽕이 8,000원 용무계란짬뽕 9,000원 짬뽕밥 8,000원 짜장 7,000원 등 기본메뉴가격은 이렇고 세트메뉴 삼만원대 요리 이만원대로 고를실 수가 있습니다.

 

 

 

식사시간대에 방문을 한게 아니라 손님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조용하게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 더욱 좋았고 친구는 짬짜면,저는 용무짬뽕을 먹었습니다.

 

 

 

 

 

 

친구꺼 짬짜면을 조금 빼어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면발도 탱글탱글 하고 짬뽕먹기전에 아이 짬짜면 나도 먹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짬뽕을 먹은다음에는 잘시켰다라고 바로 생각전환을 했는데요 일반짬뽕맛이 아닌 소고기가 들어간 짬뽕국물이였습니다. 보통 해물짬뽕이라고 생각을 하시는데요 고기가 들어가 조금 더 담백한 맛이 납니다.

 

 

 

면이랑 밥은 더 추가를 해달라고 하면 그냥 주십니다. 메뉴판에 11메뉴 주문시 면추가 공기밥 무료이니 강남 선릉쪽에 짬뽕이 먹고 싶다하시면 용무있습니까 대치점으로 발걸음을 옮겨 보시길 바랍니다. 간단한 리뷰 이만 마무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