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발볼 넓은 남자구두 브랜드 브로그맨

...........℃....sd^^! 2019. 7. 3. 18:36

발볼 넓은 남자구두

 

구두를 신는 일이 없어 한동안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신을 일도 없고 해서 그랬는데 정말정말 오랜만에 구두를 하나 장만을 했습니다. 구두를 어느 것을 고를까 한 1주일간을 고민을 했던 것 같네요 뭐 살지도 모르고 인터넷이라 이게 이쁜건가 맞는 건가 잘모르겠고 또 요즘 트렌드도 잘 모르겠고 그냥 오픈마켓에서 계속 이것저것 보면서 고민을 했습니다.

 

 

 

 

 

 

뭐 다른 분들처럼 아무거나 사면 되겠지 했는데 저는 발볼이 넓고 사이즈가 큰편이라 고르는게 쉽지는 않습니다. 디자인이 이쁘면 사이즈가 없고 사이즈가 크면 디자인은 별로이고 이것도 공부다 하고 골라봤습니다.

 

 

 

 

 

그러던 중 브로그맨 구두를 보았는데요 여기 브로그맨 브랜드가 빅사이즈신발들이 많더라고요 특히나 발볼넓은 분들에게는 딱인 데요 기성화 제품이라 많이 발볼넓은게 없어서 저도 새끼발가락이 몇번까지고 했습니다.

 

 

 

 

 

결국 고민 끝에 브로그맨 구두를 구매를 했는데요 구매를 한지 하루만에 발송이 되었는데요 엄청 빠르네요 

 

 

 

 

 

디자인은 인터넷보던거와 똑같습니다. 간혹 구매를 해보면 완전 다른 경우가 있잖아요 이쁘기도 하고 또 가죽은 아닌데요 신소재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격까지 저렴합니다 ㅋ

 

 

 

발굽은 약간 소재가 푹신푹신한 소재가 들어가 걸어다닐때 부담없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발볼 사이즈가 넉넉하더라고요 제가 원래는 280mm 신는데 이번에는 285mm 주문을 해봤습니다. 워낙 신발들이 작게 나와 이번에는 실패를 하지 말아야지 하는 심정으로 구매를 했거든요 한치수 높게 해두 전혀 무리없이 신을 수 있습니다.

 

 

 

 

 

소재가 푹신한거라 가볍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뭐 몇일 안신어봤는데요 디자인만 봐도 이쁘다고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조금 더 신어보고 하나 더 구매를 하던가 해야겠네요 브로그맨 강추드립니다^^

 

 

발볼 넓은 남자구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