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나무아래오후 2호점 영업시간

...........℃....sd^^! 2019. 7. 10. 15:55

얼마전에 휴가?차 가평을 놀러갔다왔습니다. 휴가라고 하기에는 좀그렇고 1박2일로 놀러갔다왔습니다. 휴가가 8월에 계획이 되어 있는데 그때까지 참고 있어야지 했는데, 아이가 수영을 하고 싶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가평근처에 리조트에 들렀다가 주변 카페를 찾다고 나무아래오후2호점을 다녀왔습니다.

 

 

 

 

 

 

2호점이라고 한것은 1호점이 있나봅니다. 저도 잘몰랐는데 거기도 문전성시인것 같더라고요 저는 2호점은 다녀와서 1호점은 잘모르겠지만, 사진 보니 2호점과 비슷한것 같습니다. 거기는 펫카페라고 유명한것 같습니다.

 

 

 

 

 

 

 

 

카페 겉모습이 이쁩니다. 벽돌감성에 옆에 별관처럼보이는 곳이과 그 사이에 테이블이 있는 것이 보이니 여기가 사진팟인것 같네요 

 

 

 재즈공연을 한다고 현수막도 이렇게 있습니다. 저의가 갔을때에는 지난뒤였습니다. 주차장도 궁금하실듯한데요 많이 넓습니다. 걱정안하셔도 될 듯합니다.

 

 

 

 

 

 

 

 

들어갈때에는 펫은 안된다고 이렇게 있네요 담배도 물론 안되고요 제가 갔을때에는 에어컨을 안켰습니다. 안에는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않고 시원했습니다.

 

 

 

벽돌집 통로 안으로 들어가면 일자로 큰 식탁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람들이 안먹더군요 옆에 빈테이블도 많아서 저희도 옆쪽에다 자리잡고 먹었습니다.

 

 

 

 

 

 

 

 

 

 

 

 

시간대가 토요일 오후라 그렇게 사람은 많지는 않았는데요 중간에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밥은 먹고 와서 이렇게 아메리카도 2잔을 주문 했는데, 컵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이렇게 심플한 잔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맥주먹어도 되겠습니다.

 

 

 

 

 

 

 

 

음료는 테이블 수도 많아서 어디서든 드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빵도 파네요 빵은 배불러서 패스를 하고 가격 궁금하실텐데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6,000원입니다. 싼가격은 아닌데요 이동네가 다그런 것 같더라고요 리필을 하려고 했더니 리필은 이천원추가에 양은 처음나온것보다 적다고 합니다. 나무아래오후 2호점 영업시간은 10:00~20:00까지입니다. 방문하실때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