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대형돗자리 300x300 후기

...........℃....sd^^! 2019. 7. 10. 16:33

날씨가 이제 캠핑하기에 더좋은 날씨인 것 같습니다. 휴가철이라 산이나 바다나 준비들 하고 계실텐데요 안전관리 필수입니다^^ 저는 요즘 캠핑을 하려고 여러 가지 장비를 구매를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고요 텐트 가격도 만만치 않고 취미생활을 하려면 모든게 다 돈이라는 생각이 많이 드는 시점이네요

 

 

 

 

 

텐트도 하나 구매를 했는데 나중에 한번 후기 올릴께요 그러기전에 돗자리 한번 후기를 하려고 하는데요 텐트를 큰거를 주문을 했어요 그래서 대형돗자리가 필요했거든요 근데 시중에 큰 종류가 많이 없더라고요 300사이즈 이상을 원했는데 많이 없었습니다. 또 두꺼운 돗자리중에 큰거도 많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최대로 큰 자충매트와 일반돗자리를 구매를 했거든요

 

 

 

 

지금 패턴 보이시나요? 북유럽풍 돗자리인데 실제로 보니 진짜 이쁘더라고요 저는 블랙톤이라 브라운 두종류 샀는데 다섯가지는 총 되어 보입니다. 구매를 해서 다른 돗자리 폈는데 저와 같은 거 하신 분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ㅎㅎ 요즘 이게 인싸템인가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annarent/products/4459778285

 

 

 

평소에도 사용을 하기에는 좋을 것 같아요 한강같은데에서 크면 반접어서 사용을 하면 되고요 양면방수가 되니 비와도 물로 싯겨 내려버리면 되니까요

 

 

 

 

원단은 방수원단이에요 완전 천은 아니고요 약간 그런것 같은데 애매한 원단이라 무겁습니다. 물어보니 방수원단이라서 무겁다고 하네요 너무 큰거가 싫다면 작은사이즈로 하시면 됩니다^^ 초대형돗자리 필요할때 둘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