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정보

유청단백질 꼭먹어야 하는 이유!

...........℃....sd^^! 2019. 3. 19. 07:59

안녕하세요 도리팡입니다.

날씨가 아직까지는 쌀쌀한것 같네요

저는 독감예방주사를 맞았는데도

한번걸려서 고생을 했었네요 ㅠ.ㅠ

이럴때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유청단백질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유청단백질?이라면

생소할 수도 있을것입니다. 아마도 들으면

단번에 아실 텐데요 유제품 단백질로

우유를 끓일시 발견되는 하얀막을 의미합니다.

어렸을때나 지금도 우유를 끓여 드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이것도 효능이 있네요











유청단백질은 우리의 숙명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야 하는 것인데요

근육량을 회복하고 근육량 증가를 돕습니다.

또한 이 다이어트 기간에 저칼로리 식단과

함께 섭취를 할 경우 체성분 개선 효과가

더욱 증가를 하게 되는데요

요즘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에게는

탁월한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에 몸뿐만 아니라 우울증치료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그러기에 정신적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데요 다이어트 하는 분들에게는

멘탈?이 가끔 나갈때도 있으니 여러모로

도움이 되는 성분이네요








또한 이 성분이 없으면 안되는데요

바로 항암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전립선암, 대장암 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한번씩 드셔보시길 권유를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