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아디다스 가성비 운동화 추천 이큅먼트 10 em

...........℃....sd^^! 2019. 8. 18. 21:27

이큅먼트 10 em

 

요즘따라 걷는일이 많아졌는데 변변한 런닝화가 없어서 아디다스 가성비 운동화를 찾아봤다. 그중에서도 이큅먼트 10em를 구매를 했다. 내가 발볼이 넓은 편이라서 후기를 꼼꼼하게 보았는데, 이 아디다스 운동화가 칭찬이 자자해서 바로 구매를 했다.이게 이번에 나온 최신상이라고 한다.

 

 

 

 

 

 

 

 

 

그래서 여러군데를 가서 봤는데 가격이 완전 저렴한 편은 아니였다. 물론 다른 비싼 운동화에 비하면 엄청 저렴한거지만, 그래도 우리 가난한 직장인에게는 비싼 물건은 맞다.

 

 

 

살지 말지 한 고민을 3일정도 했던 것 같다. 신발이 빨리 필요했던더라 신속하게 구매를 했다.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나는 발이 큰편이다. 발 볼이 넓어 요즘 운동화들이 잘맞지가 않는다. 그래서 발볼넓은 운동화를 찾는 편인데 발볼이 넓다고 평이 나있는것은 금방 품절이 되기가 빈번하다.

 

 

 

 

발볼이 큰게 죄라 정사이즈가 280인데 그래도 반치수를 높게 해서 구매를 했다. 

 

 

 

디자인은 일딴 깔끔하다. 데일리화로 신기에 적당한것 같다. 조금 패션을 따지는 분들이라면, 다른 운동화를 선택하시고 발이 편하면서 자주 신는 분들에게 추천을 하는 운동화다

 

 

 

신발을 한달넘게 신어봤는데 접지력이 우수하고 발볼이 넓은 운동화라 너무 편하다. 이것이 나의 별점을 100점을 주고 싶다. 걸을때 이 운동화가 에어가 있는 것처럼 발이 편하다. 어떤이야기인지 아실것이다. 

 

 

 

 

 

나는 인터넷주문을 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다. 요즘에는 무조건 익일 배송이 되는 것 같다. 사이즈가 없는 경우가 많으니 잘보고 서치해서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

 

 

 

 

처음에는 디자인이 너무 단순한거야 이렇게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막상 계속 신으니 너무 마음에 든다.

 

 

 

 

밑창도 튼튼하니 뛰어다녀도 전혀 문제가 없을 것 같다. 데일리 운동화 아디다스 운동화 강추한다. 

 

 

이큅먼트 10 em

 

댓글